• 중학 내신 필독서 내신 콘서트
  • A

    회원가입 시 '선생님 회원'으로 가입 및 로그인한 후,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의 [선생님 전용]-[수업용 PDF] 또는 메인화면 퀵 메뉴의 [수업용 PDF]에서 수업용 PDF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    A

    홈페이지에 업로드된 모든 수업용 PDF는 무단 편집 및 출력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암호가 설정되어 있습니다. 이는 당사의 저작물을 보호하기 위한 조처이므로, 암호를 알려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.

    A

    영어 및 수학 파이널 모의고사는 현재 수업용 PDF를 제공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A

   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의 [학습 자료실]-[빠른 답] 또는 [정답 및 해설], 메인화면 퀵 메뉴의 [정답 및 해설]에서 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

    A

    교재 내용은 같지만 수록된 단원 수가 다릅니다. 통합본은 학기용 교재로 각각 1학기 전 범위, 2학기 전 범위가 수록되어 있고, 중간고사/기말고사는 분기별 교재로 각각 1학기 중간, 1학기 기말, 2학기 중간, 2학기 기말에 해당하는 범위가 수록되어 있습니다.

    A

    교사용 실물 교재는 학교/학원 소재지 지역 총판에 요청하시면 무상으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 , 교사용 교재의 PDF 파일은 저작권 문제로 배포가 안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    A

    교재에 제본상의 오류가 있을 경우 홈페이지 상단 메뉴바의 [고객 센터]-[Q&A]에 글을 남겨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본사에서 교환 또는 환불해드립니다. 글을 남겨주실 때 구분에서 일반 문의를 선택해 주시고 표지와 내지 사진을 함께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A

    교과과정이 동일하다면 오탈자 및 내용상 오류가 있는 부분이 조금씩 수정될 수 있지만교재의 전반적인 내용은 크게 바뀌지 않습니다